FIRE를 향한 발걸음/알뜰하게 소비하기

우리 가족이 먹는 영양제,비타민 소개 - 싸게 구입하는 방법

도리댕댕 2023. 1. 28. 15:46
반응형

 

아이허브 배송

안녕하세요, 도리댕댕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희 가족이 먹는 영양제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10년 전까지만 해도 많은 사람들이 영양제를 구입하기 위해 약국을 방문했는데, 온라인 쇼핑이 활성화되면서 해외 직구를 통해 영양제를 구입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예전 본가에 살 때 해외직구로 영양제를 구입한다고 하면 부모님께서 '국산 영양제가 우리 몸에 맞다', '해외직구 믿을만 하냐'는 의심을 하셨는데 요즘에는 그렇지 않으시더라고요. 아마 해외 직구가 보편화되기도 했고, 외국 영양제라고 우리 몸에 맞지 않는다는 편견을 버리신 것 같습니다. 저는 필요한 물건이 있으면 직구를 애용하는 편이라 전혀 거리낌이 없었구요(빌레로이보흐 아우든 시리즈, 휘슬러 냄비는 같은 물건이더라도 직구가 훨씬 쌉니다.)

 

아이허브

 결혼하고 난 후, 저와 남편은 영양제를 잘 챙겨먹고 있는데요. 사실 본가에 있을 때는 영양제를 챙겨 먹는 둥, 마는 둥 했었는데 남편은 영양제를 챙겨 먹는 것에 이미 습관이 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덩달아 잘 챙기는 중입니다.

 

 임신하고 나서는 비타민D가 부족한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저는 비타민D 영양제를 꾸준히 섭취한 덕분인지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영양제를 섭취한다고 해서 몸이 좋아진다는 느낌은 받지 못하지만, 피 검사 수치를 통해 영양제의 효과를 느꼈습니다.  

 

영양제 직구 사이트 

일단, 저희가 주로 사용하는 영양제 해외 직구 사이트는 '아이허브'입니다. 아마 아이허브가 쿠팡 해외직구가 생기기 전에는 영양제 직구 사이트 원탑이었을 겁니다. 요즘에 쿠팡이 해외 직구를 밀면서 아이허브의 점유율이 낮아졌을 거라 보는데, 저는 쿠팡 정기 결제를 하지 않아서 아이허브를 계속 이용하고 있어요. 아이허브가 해외 직구 사이트라고 해서 어려운 것은 전혀 없어요. 예전에는 결제 방법이 다양하지 않아서 결제하는 데 애를 먹었는데, 요즘에는 결제 방법도 다양해졌고 한국어 사이트도 운영하고 있어 편리합니다. 

 

영양제 추천

저희가 챙겨먹는 영양제는 유산균, 오메가3, 종합비타민, 비타민D, 마그네슘으로 총 5가지인데, 이번에는 유산균, 오메가3, 종합비타민을 구입했어요. 아이허브는 온라인에 떠도는 할인코드가 참 많아서 할인코드를 적용하지 않으면 손해인 기분이 드는데요. 온라인에서 할인코드를 소개하는 블로그들은 그에 따른 수입이 있을텐데 그런걸 따지면 영양제의 원가는 대체 얼마인지 궁금해지더군요. 그래도 아이허브가 저렴한 편에 속하니 아이허브에서 구입할 뿐이고요. 

 

이번에 구입한 영양제

이번에 구입한 영양제는 앞서 적은 것처럼 총 세 가지입니다.

 

-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프로바이오틱스, 300먹 CFU, 베지 캡슐 60정

- 나우 푸드 오메가3, EPA 180/DHA, 소프트젤 200정

- Nature's Way, Alive! 3배 강도 종합비타민, 철분 무함유, 180정

 

아이허브에서 후기가 많은 국민?영양제인데 영양제 물가도 높아졌구나 새삼 느껴지더라고요. 

2021년 11월

2021년 11월에 구입한 영양제 영수증을 보면 Nature's Way, Alive! 3배 강도 멀티비타민의 가격이 거의 30% 올랐습니다. 미리 사둘걸 후회가 되기도 하고요ㅠㅠㅠ.

 

오메가3,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제품 선택 시 주의사항

아이허브 사이트에 접속해서 영양제, 비타민을 조회하면 같은 상품처럼 보이는데 뒤에 덧붙여진 숫자만 다른 경우가 많아요. 

캘리포니아 골드 유산균

예를 들어 '캘리포니아 골드'라는 브랜드는 CFU가 300억, 50억, 1,000억, 650억인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CFU는 유산균뿐만 아니라 모든 박테리아를 셀 때 사용되는 단위로 CFU가 클수록 유산균 수가 많겠네요. 저희는 300억 CFU 상품을 섭취하고 있어요.

 

캘리포니아 골드 유산균

 

아이허브 X 페이코 할인

아이허브에서 할인코드 입력 말고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은 페이코 결제 할인인데요. 페이코 어플에서 아이허브 할인쿠폰을 다운받으신 후, 결제창에서 페이코로 결제를 하면 청구할인도 아니고 즉시 할인이 되더라구요. 제가 다운받은 쿠폰은 7% 쿠폰이었는데 종종 올라오는 쿠폰이 아니라 거의 상시 쿠폰인 것 같아요. 아이허브에서 결제할 때마다 페이코 할인이 적용되서 쏠쏠하게 이용했습니다. 

 

직구임에도 불구하고 배송 속도도 한국에서 발송한 것처럼 빨라 만족스러운 쇼핑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 가족의 영양제 쇼핑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