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도야마 공항 근처 카페 - KONOMI

도리댕댕 2023. 6. 23. 15:39
반응형

 

도야마역에서 구매한 공항버스 티켓

안녕하세요, 도리댕댕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야마 공항 인근에 위치한 카페인 'KONOMI'에 대하여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도야마는 전세기로만 운행되고 있는 일본의 한 도시인데요. 너무나도 작은 공항이다보니 공항 버스 배차가 매우 큰 편입니다. 아시아나항공 전세기 귀국편을 탑승하기 위해서는 출발 약 3시간 전, 출발 약 50분 전 버스 밖에 없었어요. 전세기라서 모바일 체크인도 안되니 수속을 밟기 위해 출발 3시간 전에 도착하는 공항버스 티켓을 도야마역에서 구입했습니다. 

 

버스 티켓

도야마역 앞에는 버스환승센터가 있는데 그 곳에 위치한 안내부스에서 도야마 공항 버스 티켓을 구입했고요. 직행 버스와 완행 버스가 있는 걸로 아는데 저희가 승차한 버스는 완행 버스였습니다. 그래도 버스 정류장을 많이 정차하지는 않았어요.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짐도 부치기도 너무 이른 시간....이었고, 항공사 직원분들이 간이 테이블에서 비행기 티켓을 배부해주셨습니다. 좌석 번호가 이미 수기로 작성되어 있었던 걸로 보아 전세기 귀국편은 체크인이 따로 필요없는 것 같았습니다. 이미 티켓이 나왔었더라면 늦게 공항에 도착할 걸 후회스러웠지만 이미 도착하였으니 근처 카페를 찾아보았습니다.

 

KONOMI

도야마 공항 주변에는 사실 갈 만한 곳이 없어요. 근처에 공장들도 있고, 큰 공원도 있는데 식당 하나 없더라고요. 결국 도야마 공항에서 약 25분 남짓 걸어서 카페 KONOMI에 도착했습니다. 그나마 KONOMI 카페 주변에는 주택 모델하우스가 있어서 사람들도 몇 명 보이고 다른 빵집도 있더라고요. 앉아서 먹을 만한 곳은 이 곳 밖에 없었지만요.

 

메뉴판

오픈하자마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카페 내부에는 사람이 꽉차서 밖에 자리를 잡았고요. 메뉴를 살펴보았어요. 저희에게는 파파고가 있으니 파파고로 사진을 찍어 번역했습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남편은 레모네이드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디저트

카페 KONOMI를 검색해보았을 때 빙수와 디저트가 인기있더라고요. 엔화도 많이 남았으니 디저트도 주문해봅니다. 사진 속 딸기 타르트, 호박 타르트,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추천해주셨는데 저희는 심플하게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가격대는 한국의 케이크 맛집들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디저트

케이크 말고도 쿠키, 마카롱도 있었습니다. 

 

레모네이드 때문인건지 메뉴가 엄청 늦게 나오더라고요. 물론 비행기 탑승 시간이 여유롭긴 했지만 공항과 도보로 꽤 걷기도 하고 먹는 시간까지 따져야 하니 괜한 불안감이 스멀스멀 올라왔습니다. 생각보다 오랜 기다림 끝에 케이크와 음료를 받았고 플레이팅이나 맛은 끝내줬습니다.

 

아메리카노

일본 거주 유튜버들 영상을 보면 아메리카노에도 크림을 주던데 여기서도 크림을 별도로 주시더군요. 맛이 얼마나 달라지는지 궁금해서 한 번 넣어보았어요. 라떼를 주문하지 않았지만 아메리카노에서 라떼 맛이 살짝 나는 정도였는데, 아메리카노를 즐겨하지 않는 남편도 맛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만족스럽게 마셨습니다.

 

딸기쇼트케이크

저희가 주문한 딸기생크림케이크입니다. 접시에 데코를 따로 해주셨어요. 케이크 맛집답게 동물성 생크림을 사용한 것 같았습니다. 우유크림의 풍미가 우수하고, 시트도 굉장히 촉촉했어요. 달지 않은 생크림과 시트의 조합이 대단했고요. 다만 이런 맛을 낼 수 있는 국내 카페들도 많기 때문에 다른 메뉴를 시켜볼걸..하는 후회가 살짝 들었습니다. 맛 자체는 한마디로 고급진 맛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네요.  

 

카페 내부

외부 테라스에는 날아다니는 벌레들이 있어서 마침 한 테이블이 나가시길래 내부로 자리로 옮겨도 되는지 여쭤보았어요. 된다고 하셔서 카페 내부로 자리를 옮겼는데 카페 내부는 협소한 편이었어요. 오픈시간 직후에 갔는데 꽉 찼던 이유는 카페 내부 테이블이 몇 개 없었기 때문인 것도 있었습니다..ㅎㅎ내부 테이블 3개(8좌석)였지만...그래도 열자마자 사람들이 방문한 걸로 보아서는 카페가 인기가 있는 편은 맞겠죠? 

 

https://www.google.com/maps/place/%E6%97%AC%E8%8F%93%E5%87%A6+%E8%8F%93+KONOMI/@36.6520134,137.1948524,17z/data=!3m1!4b1!4m6!3m5!1s0x5ff78f9eb1efec0b:0x78f84b3fbcff7ad7!8m2!3d36.6520134!4d137.1970411!16s%2Fg%2F11h3lfg5gh?entry=ttu 

 

旬菓処 菓 KONOMI · 657 Nishiaraya, Toyama, 939-8251 일본

★★★★☆ · 카페

www.google.com

구글 평점도 나쁘지 않아 방문해보았는데 숨은 카페 맛집을 찾아 뿌듯했어요. 공식 홈페이지를 보니 150년된 창고를 리노베이션해서 만든 카페였더라구요. 홈페이지에서 홀케이크도 예약 판매하고, 그 외 디저트들도 예약 가능한 것을 보니 디저트 맛집답네요ㅎㅎ 다만 영업시간이 너무 짧아서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영업시간을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래요.

 

https://www.cafe-konomi.com/about/

 

旬菓処・菓KONOMI

旬菓処・菓KONOMIのショップ情報をご覧いただけます。

www.cafe-konomi.com

지금까지 도야마 공항 근처 카페 KONOMI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