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아기천사/육아

르아인 스튜디오 돌사진 내돈내산 후기(가격, 주차 등)

도리댕댕 2023. 12. 6. 16:23
반응형

 

르아인 스튜디오 내부

안녕하세요, 도리댕댕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르아인스튜디오에서 돌사진 촬영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지난 백일에는 양재동사진관에서 사진 촬영을 했는데요. 양재동사진관 2호점인 르아인스튜디오가 집에서 더 가까운 터라 르아인스튜디오로 예약했어요. 전통 돌상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양재동사진관 컨셉보다는 르아인 스튜디오 컨셉이 더 마음에 들기도 했구요. 10시에 예약한 저희는 10분 전부터 입장이 가능해서 시간에 맞춰 방문했습니다. 스튜디오 건물 지하에 주차도 가능해서 편리했답니다. 그리고 겨울철 아침이라 혹시나 스튜디오가 쌀쌀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따뜻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스튜디오 내부에는 작가님 포트폴리오가 많이 붙여져 있어요. 살펴보니 성장 앨범은 아니더라도, 100일, 200일, 300일.. 성장 사진 1장씩 찍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저희 아기는 성장 앨범 대신 돌잔치 스냅이 예정되어 있어서 안 찍어주었는데 1장 씩 찍어줄걸 아쉽기도 했답니다. 저희가 선택한 컨셉은 전통 돌상 컨셉 1개, 일반 컨셉 1개였고 평일 기준 각각 8만원, 5만원이었어요. 평일 가격이고 주말은 또 다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성남사랑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돌사진 촬영 의상

사진 촬영 의상은 스튜디오 한 켠에 마련되어 있어요. 저 옷들이 모두 돌 아기에게 맞는 옷은 아니고, 백일 아기용도 있어서 선택안이 그리 넓지는 않아요. 그래도 여아 기준 한복 10벌, 드레스 6-7벌 정도 있어서 그 중에 맘에 드는 의상을 고르시면 됩니다. 한복의 경우, 세탁이 어려운 재질의 한복에 한해 세탁비 명목으로 1만원 추가 지불해야 한다고 하셨어요.

 

아기 환복 공간

환복할 수 있는 아기침대가 따로 있구요. 첫 컨셉인 돌상 컨셉에서 한복을 입혀서 그런지 좀 짜증을 내긴 했습니다..ㅠ_ㅠ

그래도 두 번째 컨셉에서는 함박웃음을 지어줘서 예쁜 사진 건졌어요. 작가님께서 편안하고 친절하게 이끌어주셔서 만족스러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사진도 잘 나와서 참 좋았고요. 성장 앨범은 부담스럽고, 기념 사진 정도 남겨주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스튜디오인 것 같아요. 나중에 두 돌 되면 찍어주러 올 예정이에요.

 

우리아기 돌 사진

두 컨셉 촬영이라 사진 담긴 액자 두 개를 받았어요. 돌상 사진은 좀 더 비싸다 보니 큰 액자에 넣어주셨습니다. 지금까지 내돈내산 르아인 스튜디오 솔직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