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RE를 향한 발걸음/공모주 등 기타 재테크

[소소한 재테크]리브메이트 100% 캐시백 이벤트/gs25 연동 방법

by 도리댕댕 2020. 1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리댕댕입니다.

오랜만에 미국주식 포스팅을 제쳐두고 소소한 팁 관련하여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미국주식은 당분간 존버 예정이기 때문에 오늘은 쓸 내용이 없어서요^^.

혹시 국민은행 가입고객이나 국민카드 소지자, KB증권 고객, 리브메이트 가입자 분들 계신가요? 매주 화요일에 100% 캐시백을 해주는 이벤트를 리브메이트에서 하고 있는데요.
물론 소비를 안하는게 가장 큰 절약이라고들 하지만 꼭 사야할게 있다!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할 만한 이벤트라고 생각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출근날 아침이면 근처 편의점에서 샌드위치를 사서 아침을 해결하곤 합니다. 최근에는 한국투자증권 금융상품권 이벤트로 얻은 gs25 상품권을 이용하여 실 지출비용을 줄였었는데요. 이번 달에는 리브메이트 이벤트가 쏠쏠하더군요.

총 4개의 행사가 있는데, 순서대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행사 1번입니다.

11월 화요일자인 3일, 10일, 17일, 24일에 리브메이트 어플을 통해 바코드 결제로 5000원을 사용하시면 5000P 캐시백을 해줍니다. 물론 한도는 정해져 있는데요. 3일,10일,17일,24일 중에 두 번만 참여 가능하기에 행사 1에서는 총 10,000P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포인트는 카드대금 납부도 가능하고 출금, 네이버포인트로 이체가 가능하기에 저는 카드대금 납부에 사용하려고 합니다.

3000원 결제시에는 3,000p가 캐시백 되므로 5,000원 한도 채워서 결제하시는게 이득이겠지요~

참고로 주의할 점은 바코드 결제가 되는 업체에서 적용가능하다는 점! 바코드 결제 사용가능 가맹점은 하단 이미지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편의점부터 롯데 유통업체 라인, 카페까지 다양하지만 바코드 결제가 보편화된 편의점에서 사용하시는게 편하실 겁니다. 바코드 결제는 리브메이트>간편결제 탭에서 하실 수 있어요.




다음은 행사2 빼빼로위크 캐시백 행사입니다.
이 행사는 GS25와 제휴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9일부터 13일까지 GS25에서 바코드결제를 하면 5000p까지 캐시백을 해주는데요.

행사 1의 화요일 결제 이벤트과 중복 적용하면, 즉 10일에 5,000원을 결제하면 10,000p가 적립됩니다. 굳이 그럴 필요없이 행사1의 2회와 합쳐 3회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요. 행사1과 2만해도 15,000p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월의 아침 식대는 거진 리브메이트로 해결할 수 있겠네요^^

필수사항은 리브메이트 gs&point 멤버십이 연동되어야한다는 점입니다. 연동은 일단 gs멤버십이 있다는 전제가 깔리구요.

어플의 오른쪽 상단 카테고리란을 클릭하시고 간편결제 버튼을 누르시고...

적립 사용 멤버십에서 연동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담배 구입은 해당이 안되고, 12월경 gs포인트로 들어올 예정이니 그 금액은 gs편의점에서 다시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다음은 행사3 국산 수제맥주 구매시 캐시백인데요. 국산 수제맥주를 4캔 구입하시면 1000p를 캐시백해준다고 합니다. 기간 내 최대 5회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니 5,000p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일에 한정되는 금액은 없으니 하루에 20캔을 구매하시고 하루에 5,000p 캐시백을 받으셔도 되고요. 유의할 점은 4캔씩 나눠 결제를 해야한다고 하네요. 저는 맥주 살 일이 없으니 패스합니다^^.


참여방법은 결제시 신용카드나 편의점 상품권처럼 리브메이트 간편결제 아이콘을 클릭하여 나온 바코드를 제시하시면 됩니다.

유의사항 자세히 읽어보시고 이벤트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행사4도 있지만 그렇게 매력적인 이벤트는 아니라서 참여는 안하려구요.

앞서 적은바와 안쓰는게 절약이라고 하니...안쓰는게 이득이지만 편의점 지출 및 바코드결제 가능한 곳에서 원래 사용은 하시는 분들이면 리브메이트 캐시백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