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RE를 향한 발걸음/공모주 등 기타 재테크

파리바게트 배민(배달의 민족) 포장 5천원 할인 후기(+리코타치킨 샐러드 간단리뷰)

by 도리댕댕 2020.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리댕댕입니다.

원래 출근하고 먹을 도시락을 가끔 쌀 때가 있지만.. 귀찮거나 시간이 없을 때는 사서 먹는 편인데요. 요즘에는 귀차니즘이 발동해서 사서 먹는 게 습관이 되어버렸어요. 이렇게 한 두푼 주머니에서 새어 나가면 안되는데 말이죠.

안쓰는게 제일 좋긴 하지만, 할인받고 먹으면 그냥 사먹는 것 보다는 나아보인다고 위안 삼으며...배민×파리바게트 포장할인 이벤트를 소개해봅니다.



바로 11월 16일 월요일부터 22일 일요일까지 일주일동안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파리바게트 포장 주문 시에 5천원 할인을 하는 이벤트입니다. 단, 배민페이로 결제했을 경우에 1만원 이상 최대 5천원 할인이고요. 다른 수단으로 결제할 경우에는 1만원 이상 주문 시 4천원 할인입니다. 사실 배민페이 등록이 어렵지 않은 편이라 삼성페이처럼 등록만 하시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달 전용 쿠폰도 있는데 12,000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할인 쿠폰인데요. 배달 비용까지 계산하면 그렇게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사실 파리바게트는 집 주변에 한 개 정도는 있으니 출퇴근 시에 어플로 미리 주문하시고 파바 들리셔서 픽업하시는게 나은 방법 같아요.


요즘 파리바게트에서 이런 파격행사를 배민, 자사 해피포인트 앱에서 자주 하던데 장사가 많이 안되나 싶으면서도 이래도 남는 장사인지 궁금해집니다. 제 값 주고 먹으면 아깝다 느껴지는 빵집이 되는 브랜드가 될 수도 있고요.


유의 사항이 이벤트 안내 하단에 적혀져 있는데요. 쿠폰은 전화주문이나 만나서 결제 시에는 적용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중복 사용도 불가하구요. 사실 배민페이로 결제하면 네이버페이와 같이 포인트로 주문하시는 분들, 통신사 할인을 받으시는 분들은 손해기도 할테지만 할인율 50퍼니 한번 쯤은 해볼만한 이벤트라 봅니다.



본 이벤트는 하루에 한 번, 총 일주일동안 7번 참여할 수 있는데요. 빵순이, 빵돌이 분들은 매우 좋아할 이벤트네요! 냉동해놓고 먹고싶을 때 해동해먹기도 좋구요. 요즘에는 가정간편식이나 잼, 스프레드류도 판매하기 때문에 굳이 빵을 먹지 않더라도 다른 메뉴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파바에 리조또, 도리아같은 식사를 팔다니 의외입니다. 저는 HMR은 딱히 관심이 없어서 크림치즈를 주문했습니다. 리코타 치킨 샐러드와 함께요.


우선 배달 탭과 포장방문 탭이 있는데 포장, 방문 탭을 누르고 가고자는 파리바게트를 골라봅니다.


제일 가까운 파리바게트 교대역점에서 메뉴를 골랐는데요. 어제 먹은 샌드위치가 좀 남아서 그 샌드위치와 곁들여먹을 샐러드, 집에 가져갈 크림치즈를 골랐습니다. 재고도 다 나오니 그 빵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리코타크림치즈샐러드 6,500원+크림치즈 스프레드 3,900원으로 10,400원을 결제해야했고요. 이벤트 배너에서 다운로드한 쿠폰을 적용시켜줍니다.



저는 배민페이 결제 후, 포장해갈거기 때문에 5,000원 할인을 받았고요.


5,400원을 결제하고 샌드위치와 크림치즈를 겟합니다. 사실 샐러드만 사도 되는 거긴한데 괜한 소비인 듯 하고...그래도 크림치즈 야무지게 활용하면 되겠죠~?^^



결제내역이 이렇게 나오고, 저는 15분 뒤에 픽업하라는 메시지가 나오더군요. 저는 한 8분 정도 있다가 픽업을 하러 갔는데 미리 쇼핑백에 포장되어 있어서 바로 가지고 왔답니다. 넉넉히 15분이지만 엄청 북적거리는 곳만 아니면 조금은 미리 가셔도 무방할 듯 합니다. 픽업 이용하시는 분들이 계시나 본지 제 것 말고도 다른 쇼핑백도 있었습니다. 어떻게보면 스타벅스 사이렌오더와 비슷한 서비스 같더군요.



이렇게 주문한 리코타 치킨 샐러드! 크림치즈는 바로 냉장고로 직행했습니다. 샐러드는 지점 바이 지점이라고 하는데 제가 인터넷으로 찾아봤던 샐러드 비주얼과는 좀 달랐어요. 토핑이 각자 담겨져나와 원하는 것만 넣을 수 있다는 장점은 있지만 저 토핑 통이 자리를 차지하는 바람에 푸짐한 양은 아니었답니다. 리코타치즈 샐러드지만 치즈양이 그닥 많지 않았구요...

그래도 나름대로 클린한.. (편의점 샌드위치도 있었지만) 식단으로 한 끼 식사를 한 것에 만족합니다.

이번주 배민x 파바 이벤트 참여해보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