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RE를 향한 발걸음/알뜰하게 소비하기

이마트 와인클럽 가입 방법 : 치즈 50% 할인받는 꿀팁(+치즈 추천)

by 도리댕댕 2021.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리댕댕입니다.

저희 부부는 치즈를 굉장히 좋아해서 치즈를 이런 저런 요리에 많이 넣어먹는 편입니다.
피자치즈 가득 얹은 피자, 모짜렐라 치즈 넣은 함박스테이크, 리코타 치즈 얹은 샐러드 등등 치즈가 살이 찌긴 하지만 치즈 특유의 고소한 맛을 포기할 수 없죠...^^.

피자

집에서 피자를 만들어 먹으면 치즈도 제가 먹고 싶은 만큼 가~득 넣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저렇게 만들어 먹다가 때마침 치즈가 모두 소진되었는데, 이마트 와인클럽에 가입하면 치즈 50% 할인 쿠폰을 준다는 소식을 알게되었어요.

사실, 한국에서는 유제품 가격이 고가인지라 치즈도 꽤나 비싼 제품이긴 합니다(다른 나라 대비)ㅎㅎㅎ
다른 나라에서도 비싸면 모르겠는데 유럽 마트 가면 2,3유로 하는 제품이 한국에서 1만원 대를 자랑하니 억울해서 제 가격 주기에는 아깝달까요? 그래도 대기업 이마트에서 와인클럽 명목으로 주기적으로 할인쿠폰을 제공하니 가입을 안 할 이유가 없습니다.

와인클럽이라 하니 와인을 꼭 즐기는 사람만 가입을 해야할 것 같고, 유료로 가입을 해야하는 것만 같은데 둘 다 아니라는 점!

저희 부부는 와인을 딱히 즐겨하지 않는데도 가입을 했답니다. 그것도 무료로요!

와인클럽 치즈 쿠폰

10월 30일~10월 31일 사이에 열렸던 2021 쓱데이 때 와인클럽 치즈 쿠폰을 제공했는데요.


마트 구경 할 겸 갔다가 치즈도 몇 개 구입했어요. 피자치즈, 체다치즈, 리코타 치즈를 구입했는데 50% 할인 들어가니 많이 저렴하지긴 합니다. 서울우유 황색 치즈도 반 값인 3,300원이었고, 와인과 페어링 하는 치즈가 아니더라도 치즈 종류는 거진 50% 할인 쿠폰이 적용되었어요.

왜 이걸 몰랐을까 싶기도 하면서 제 값 주고 치즈 샀던 과거가 아쉽더라고요.

물론 와인클럽 혜택이 상시 치즈 50% 할인은 아니지만, 올 해 패턴을 살펴보면 두 달에 한번 꼴로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2월 말, 4월 말, 6월 말, 8월 말 이렇게요. 중간중간 버터 50% 할인 쿠폰을 줄 때도 있는데 버터도 한국에서는 비싸니 와인클럽으로 구입하는 게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와인클럽 가입 방법

http://emart.kr/WClub111
 

이마트

(광고) 와인클럽 등록하고 혜택받자

emartapp.emart.com


와인클럽은 이마트 앱을 통해서 가입할 수 있는데요. 쓱배송이 가능한 이마트몰이 아니라 이마트 매장 어플이 따로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이마트 와인클럽'이라고 검색해도 제일 상단에 이마트 어플이 있으니 그 어플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이마트

이마트 어플을 설치하신 후 오른쪽 상단에 막대바 3개 표시된 곳을 클릭하시고 '취향저격! 클럽 생활'-''와인클럽'을 눌러주세요.

 

와인클럽

와인클럽 혜택의 메인은 와인 할인 혜택이긴 하지만, 와인 즐겨하지 않더라도 꽤나 유용한 혜택입니다. 와인 안주류인 치즈, 버터, 소시지 등도 할인 혜택에 포함되기 때문입니다.



이번 와인클럽 혜택으로 저희가 구입한 치즈 리뷰를 해볼게요.

리코타 치즈

1. 샐러드에 넣어먹을 용도로 구매한 리코타 치즈입니다.
'BELGIOIOSO RICOTTA CON LATTE' 인데, 벨지오이오소 리코타 콘 라테라고 읽는가 봅니다. 예전에 구입한 리코타 치즈보다 풍미와 맛이 좋아요. 예전에 구입한 제품은 참고로 푸글리제 리코타 치즈입니다. 리코타 치즈 성분을 보니 살찌는 치즈인 것 같긴 하지만,,, 샐러드에 넣으면 0칼로리인 느낌이랄까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서울우유 체다치즈

2. 결혼하고 밥순이가 되었지만 원래는 빵순이었던지라 가끔 샌드위치를 해먹어요. 샌드위치에 빠질 수 없는 재료는 바로바로 치즈입니다. 네모난 체다치즈의 맛은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지만 이왕 사는 거 항상 사왔던 서울우유 치즈를 구입합니다. 6천원 대 초반인데 50%로니 꽤나 저렴하지요?

누마상 샌드위치

오늘 만들어 먹은 누마상 샌드위치인데 양배추와 당근이 메인이라 심심한 맛이 될 수도 있는데 치즈 먹에 간이 잘 맞더군요.ㅎ


쁘띠구르망

3. 쁘띠구르망 4프로마쥬 슈레드 치즈입니다.

 모짜렐라 치즈를 사러 갔는데 쓱데이 마지막날 저녁에 갔던지라 모짜렐라 치즈는 죄다 품절이었어요. 4프로마쥬 슈레드 치즈는 모짜렐라 치즈 100%가 아니라 모짜렐라 70%에 나머지는 체다, 콜비, 고다가 각각 10% 들어가있어요. 100% 모짜렐라 치즈보다는 조금 더 짜고 맛있어 보이는 맛일 것 같습니다. 다음에 피자먹을 때 넣어볼 생각입니다. 인터넷 후기로는 나쁘지 않네요.


지금까지 이마트 와인클럽 치즈 50% 할인 혜택을 알아보았습니다. 

 

와인클럽 치즈 50% 할인 혜택은 상시는 아니더라도 두 달에 한 번 꼴로 있으니 12월 말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카운터 결제 시에도 번거로운 부분이 없습니다^^ 치즈러버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길 바라며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