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RE를 향한 발걸음/알뜰하게 소비하기

이마트 행사 후기 - 한우, 닭고기, 시리얼 1+1, 라면 2+1 등등(+할인받는 꿀팁)

by 도리댕댕 2022. 1. 2.
반응형

이마트 DAY1

 안녕하세요, 도리댕댕입니다.

2022년 1월 1일 맛있는 떡국 드셨나요~?

저희 부부도 새해 아침은 아니지만 저녁에 든든하게 맛있는 떡국을 먹고 이마트에 다녀왔어요. 

예전 쓱데이 행사에도 참여한 적이 있는데 이번 DAY 1 행사도 꽤나 쏠쏠한 것 같더라고요. 

 

https://emartapp.emart.com/leaflet/leafletView_Day1Index.do?image_pop=true 

 

전단광고 > 이마트

이전 페이지 1 / 12 다음 페이지 emart 다 모여 더 큰 할인 DAY1 샤인머스캣 (1.5kg/박스, 국내산)※행사기간:1/2(일), 단하루 ※입점점포에 한함 ※행사상품에 한함 ※자세한 행사상품은 점내 고지물 참

emartapp.emart.com

 

1월 1일부터 2일까지 행사가 있는데 행사 내용을 자세히 보시려면 상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1+1행사도 꽤나 많고 예전에 큰 인기가 있었던 한우 행사도 크게 해서 금일 1월 2일 마지막 날에 가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애플 망고 행사

저희는 이마트 수서점에 다녀왔는데 확실히 이마트 양재점보다 한산하더라고요. 거의 10시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품절된 상품들이 있더라고요. 1월 1일 행사였던 애플 망고 3입 12,800원 행사 상품은 한, 두개 밖에 없었습니다. 저희는 일단 떡국용 고기와 장조림용 고기를 구매하러 한우 코너로 직진했습니다.  

 

 

데이원

제가 자주 들락거리는 스사사 카페에서는 한우 대기줄이 꽤나 길다는 후기를 봤던 것 같은데 이쪽 한우 코너는 거의 널널하고 안심 등 스테이크 종류도 많았어요. 참고로 한우라고 해서 모두 행사를 하는 건 아니고 횡성 한우만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이마트 영수증

보통 집 앞 마트에서 필요한 만큼씩 샀던 저희 부부였는데 오랜만에 10만원 이상 결제했네요. 기존에 회사 이벤트에서 당첨된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과 아파트 관리비 내려고 준비해뒀던 신세계 상품권 여분이 있어서 상품권 결제를 했고요. 한우는 국민카드 추가 10% 할인을 하길래 50% 할인을 받고 국민카드로 결제했어요. 

 

 

 

한우 영수증

 한우는 카드결제 40%에 국민카드 추가 10%라고 해서 반 값은 아닌 줄 알았는데 영수증 살펴보니 반 값이네요. 이마트 온라인앱에서도 한우 40% 행사를 하는데 횡성한우는 아니더라고요. 저희 친정 엄마는 이마트앱에서 한우 국거리, 불고기를 사셨다는데 저보고 잘 산 것 같다며 맛있게 먹으라고 하시네요ㅎㅎ 

 

 

영수증

 생각치도 못한 제품들을 이것저것 구매했네요....아무래도 샴푸, 린스, 클렌징폼이 차지하는 비중이 큽니다. 행사제품 위주로 사긴 했는데 요즘 물가가 오르긴 했나봅니다. 이마트 앱에서 DAY1 행사로 5만원 이상 5,000원 할인 쿠폰, 10만원 이상 1만원 할인 쿠폰을 주기 때문에 이용하셔서 할인 받으시면 됩니다. 

 

 

장바구니샷

시댁에서 호빵을 먹고 맛있어서 야채호빵+팥 호빵 조합으로 구매했습니다. 남편은 팥, 저는 야채 취향이라서 이렇게 혼합으로 나온 봉지가 좋네요!

 

앞다리살

소고기 앞다리살은 처음 사보는데 장조림, 떡국, 미역국을 해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양지로 하면 맛있다고 하는데 양지는 따로 없더라고요. 찾아보니 불고기감으로 많이 해먹는 것 같기도 하고요. 

 

 

닭볶음탕용

하나로마트 가면 하림 닭은 없어서 항상 안사고 돌아왔었는데 이마트에 하림 닭볶음탕용 닭이 있어서 사봤어요. 구운 치킨이나 닭볶음탕 해먹으려고요.

 

라면

 라면도 2+1이라 구매해봤고요. 두부도 CJ 국산콩 두부 1+1이라서 샀는데 보니깐 엄~청 할인가는 아니더라고요. 국산콩 두부도 생협이나 대기업 두부가 나은건지 국산콩 두부는 어느 브랜드에서 나온 거든 다 괜찮은지 모르겠네요. 

 

 

그래놀라

마지막으로 시리얼입니다. 아침 출근날에는 아침을 안먹던 제가 아침을 먹기 시작했는데 시리얼만한 간단한 아침식사가 없더라고요. 모든 시리얼이 1+1 행사를 하기에 그나마 건강을 생각한... 그래놀라 시리얼를 구매했어요.

 


1주일 식비는 10만원 정도로 생각했는데 1월 1일, 첫 날부터 10만원을 넘게 써버려서 당분간은 마트에 가지 않고 냉파 위주로 살아볼까 생각 중입니다^^. 그래도 고퀄리티 고기들을 살 수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ㅎㅎ 

 

이마트에 자주 장보러 가시는 분들은 이마트 어플을 통해 할인 쿠폰을 미리 다운받으시는 걸 추천하고요. 가끔 E머니도 들어오니 앱 접속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이마트에서 제일 추천하는 합리적인 소비는 와인클럽 가입을 통해 치즈 반값 할인을 받는건데 아래 링크를 통해 와인클럽에 대해 더 알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https://dangit.tistory.com/286

 

이마트 와인클럽 가입 방법 : 치즈 50% 할인받는 꿀팁(+치즈 추천)

안녕하세요, 도리댕댕입니다. 저희 부부는 치즈를 굉장히 좋아해서 치즈를 이런 저런 요리에 많이 넣어먹는 편입니다. 피자치즈 가득 얹은 피자, 모짜렐라 치즈 넣은 함박스테이크, 리코타 치즈

dangit.tistory.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