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호캉스, 호텔 티어

힐튼 핑안(Ping an) 패스트트랙 고객센터와 메일 신청 후기 - 핑안 대체 패스트트랙 링크 첨부

by 도리댕댕 2022. 8.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리댕댕입니다. 최근에 저는 힐튼 SM(status match)을 통해 90일동안 임시로 골드 티어를 얻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핑안(Ping an) 패스트트랙 때문이었습니다. 일반 패스트트랙보다 Nights를 조금 채워도 다이아몬드 트랙을 얻을 수 있는게 핑안 패스트트랙의 장점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객센터로 전화한 후기에 대하여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핑안(Ping an) 패스트트랙이란?

 제가 자주 들리는 스사사라는 카페에 핑안(PING AN) 패스트트랙 정보가 나온게 아마 올해 4월 초였을겁니다. 당시에는 호텔 티어에 전혀 관심이 없던 상태여서 뭐가 뭔지 몰랐는데 꽤나 핫딜스러운 오퍼더라고요. 일반 패스트트랙은 골드 티어를 얻기 위해서 8박을,  다이아 티어를 얻기 위해서는 13박을 채워야합니다. 반면 핑안 패스트트랙은 골드 티어를 얻기위해서는 4박, 다이아는 8박의 숙박 일수를 채우면 되는 것이었습니다. 다이아 기준으로는 5박 차이가 나니 단순히 금액으로만 따지면 1박에 20만원이라고 쳤을 때 100만원 차이가 나는 핫딜이었죠.

 근데 이름이 Ping an fast track이라고 하니 참 중국스럽더군요. 핑안, 핑안 어디서 많이 들어본 단어이기도 하고, 해외주식을 하시는 분이라면 핑안 그룹, 평안보험 등 유사 단어를 들어보셨을 거에요.  그래서 한번 찾아봤어요. 구글링해보니 이 패스트트랙  오퍼는 핑안그룹 임직원 대상이더군요. 중국어로 적혀진 힐튼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면 핑안그룹 이메일, 힐튼 회원번호 등을 적도록 되어있어요. 핑안 그룹사 이메일 적는 란에 제 개인 메일 주소를 적기도 해보았는데 핑안 그룹 이메일이 아니라며 거절당했습니다. 아마 '@pingan.com.cn'으로 끝나는 메일을 소유하고 있는 임직원만 온라인으로 오퍼 활성화를 시킬 수 있는거더라고요.

https://www.hiltonhonors.com/zh_CN/pingan-ftoffer/landing/?from=singlemessage&isappinstalled=0&scene=1&clicktime=1578053313&enterid=1578053313 

 

平安集团专享快速升级 | 注册

Make your return to travel count. Receive a 90-day free trial of Silver Status by registering for this special offer; stay just 4 nights to earn Gold and 8 nights to earn Diamond within 90 days.

www.hiltonhonors.com

위 링크가 핑안 그룹 임직원 전용 Ping an Fast track offer링크인데, 핑안그룹 이메일이 필수입니다...


핑안 패스트트랙 고객센터 신청 후기

 힐튼은 발전산(전산이 엉망..?)으로 유명하다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고객센터를 통해 국내에 핑안 패스트트랙을 성공하신 분들이 있는 것 같아요. 그분들이 평안(핑안)그룹 임직원일 확률은 아마 희미하겠죠...? 미루고 미루다가 콘래드 서울 숙박을 앞두고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보았습니다.

 

 한국 고객센터 번호는  00798-65-11818, 080-682-0882입니다. 전화번호만 봐서는 영어로 의사소통을 해야하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한국어를 구사할 수 있는 외국인분이 응대를 해주십니다. 다만, 한국어 소통이 원활하진 않아서 영어를 잘 못하지만 영어도 섞어가면서 대화를 했어요. 두 차례 시도를 했는데 완강히 안된다고 하시더군요. 첫 번째 직원분과 두 번째 직원분 패스트트랙을 넣어주는 권한이 없다고 하시면서 웹사이트 로그인 후에 My offer에 패스트트랙 오퍼가 없으면 우린 해줄 수 없다. 단호박으로 말씀을 하시더라고요. 사실... 안되는 걸 되게 해달라고 징징거리는 것과 다름 없으니 전화를 끊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도 고객센터를 통해 핑안(ping an) 패스트트랙을 활성화하신 분들이 있으니 왜 저는 안되지...?라는 생각이 내심 들어서 아쉽긴 했어요.

 

 

핑안 패스트트랙 메일 신청 후기

힐튼 이메일 회신
힐튼 이메일 수신

 고객센터는 그렇다 치고, 메일도 한번 보내보았습니다. 예전에 BRG, PMG 신청할 때는 칼답이었는데 거의 회신받는데 5-6일은 소요되었습니다. 이 분은 FAST TRACK을 활성화시킬 수는 있는데 일반 패스트트랙을 말씀하시는 것이었습니다. 그건 제 오퍼에 활성화되어 있긴 해서 딱히 답장을 드리진 않았고요. 사실상, 핑안 패스트트랙은 홍콩, 중국 권역에서 해당되서 그런지 모르는 직원분들이 많은가..? 싶기도 했어요. 

 

 

안되면 다른 패스트트랙이라도....

 아쉬운 마음에 다른 패스트트랙도 한번 구글링해보았습니다. 확인해보니 4박에 골드 등급까지 가능한 패스트트랙이 있더군요. 다이아몬드는 아무래도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쉽게 내주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제가 찾은 패스트트랙은 MVP 패스트트랙, Corporate Traveller 패스트트랙, Flight Centre Fast Track to Gold 패스트트랙입니다. 비록 다이아몬드 티어까지는 불가하더라도 4박에 골드 등급이면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서 이거라도 해볼까 생각 중이고요. 해당 링크들은 아래 클릭 버튼을 누르시면 연결됩니다. 일단 셋 중 한개 해보시고 오퍼에 들어와있는지 확인해주세요.

 

1)MVP Fast track to Gold - 클릭

2)Corporate Traveller Fast track to Gold - 클릭

3)Flight Centre Fast track to Gold - 클릭

 

corporate traveller fast track to gold offer

저는 Corporate Traveller Fast track to gold offer를 신청하여 저 오퍼가 My offer에 현시되는데요. 참고로 제게 활성화된 오퍼의 경우는 힐튼 모바일 앱이 아닌 PC 버전으로 접속하셔서 조회하시면 됩니다.

 

혹여, 링크 활성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덧붙입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하시면 하단과 같은 화면이 현시됩니다.

신청방법
신청방법

힐튼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우측 Member Registration에서 Register 버튼을 누른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오퍼가 활성화됩니다.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좌측 Join&Register 버튼을 통해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힐튼 티어에 대하여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dangit.tistory.com/345 

 

힐튼 아너스 SM(Status Match) 신청 방법 및 승인 후기(핵꿀팁 보장)

안녕하세요, 도리댕댕입니다. 코로나 확산에도 불구하고 휴가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시죠. 휴가를 시원한 호캉스로 가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힐튼 아너스 SM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dangit.tistory.com

 

지금까지 Ping an 패스트트랙 도전 후기와 힐튼 골드 티어를 합리적으로 얻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해드렸습니다. 저는 비록 Ping an fast track 오퍼를 얻지 못하였지만 아직까지 성공 후기가 있으니 고객센터를 계속해서 두드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고요. 제가 올려드린 링크를 통해 골드 티어라도 얻는 방법도 차선책입니다. 요즘과 같은 휴가철에 호캉스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왕 가시는 김에 티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