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중한 아기천사/육아

글라스락베이비X비비엔다 한정판 하트꼼에디션 내돈내산 솔직 리뷰

by 도리댕댕 2023. 3. 31.
반응형

 

글라스락 베이비, 비비엔다 스페셜 에디션

안녕하세요, 도리댕댕입니다.
저는 제 물건은 물론이거니와 아기용품도 감성보다는 실용성, 품질, 가격을 따져서 구입하는 편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유식 용기는 감성템으로 준비하게 되었어요. 글라스락베이비와 비비엔다가 협업해서 출시한 하트꼼에디션 이유식 용기가 제 눈을 사로잡았기 때문입니다...ㅎㅎㅎ 물론 감성만을 따진건 아니고, 비비엔다나 글라스락베이비의 품질 자체는 유명하니 품질은 믿고 구매한거나 다름없겠죠? 비비엔다는 유아침구브랜드인데, 글라스락베이비는 비비엔다와 어떤 부분에서 협업했는지 궁금하긴 해요. 용기에 프린팅된 하트꼼을 비비엔다에서 디자인했으려나요? 
 
구매처는 CJ 온스타일이었고, '눈금 이유식 용기 혼합 6조& 보냉백 세트' 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39,900원으로 평범한 디자인의 이유식 용기 6조를 구매한 것보다는 비싼 편이에요. 보냉백까지 포함되어 있다고 합리화하며 구매했는데 아직 이유식을 싸서 외출한 적이 없어 보냉백이 유용할지 안할지는 모르겠습니다. 제가 구매했을 때는 라방에서 폭풍 인기를 얻어 순식간에 매진되었거든요. 그래서인지 더 잘 샀다고 생각하는 아이템이랍니다^^
 

글라스락베이비, 비비엔다 이유식용기

구매한 다음 날, 물건을 받아볼 수 있었고 스페셜 에디션답게 포장도 선물세트처럼 예쁘게 배송되었더라고요. 혹시 100일 기념으로 지인에게 간단히 선물한다면 센스있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물론 제 기준입니다..
 
눈금 이유식 용기 혼합 6조& 보냉백 세트는 제일 먼저 완판이 된 세트로 가격 대비 구성이 좋기 때문인데요. 혼합 6조는 사면결착 사각 이유식 용기와 실리콘 뚜껑 사각 이유식 용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기가 4개월차라서 슬슬 이유식 공부를 하고 있는데 사각 용기와 원형 용기, 실리콘 뚜껑과 사면결착 뚜껑 등 제품군이 상당히 다양하더라고요. 사각 용기에 비해 원형 용기는 세척이 간편하다고 해서 인기가 많고, 실리콘 뚜껑은 전자레인지에 돌릴 수 있으며 사면결착은 보관에는 용이하지만 전자레인지에 돌릴 수 없는 단점이 있다고 하고요. 저도 처음에는 결정장애가 와서 고민이 많았는데 이렇게 감성템에 이끌려 강제로 사각 이유식 용기를 들이게 되었습니다. 사실 세척은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아 사면결착 뚜껑과 실리콘 뚜껑 두 가지 제품을 준비한 걸로 만족한답니다.
 
보통 8~10개 정도 준비한다고 하는데, 저는 일단 6개로 시작해보고 부족하면 추가로 구입할 예정이에요.
 

사면결착 이유식 용기

귀여운 하트꼼 캐릭터가 프린팅된 사면결착 이유식 용기입니다. 글라스락은 유리 용기로 유명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품질자체도 믿을만 하고요. 다만 이유식은 냉동 보관 후 해동해서 먹일 일이 많은데 사면결착 뚜껑이 전자레인지에 가능한지 여부가 의견이 갈리기 때문에 조심스럽긴 합니다.
 

실리콘 뚜껑 이유식 용기

대신 실리콘 뚜껑 이유식 용기도 있어서 마음 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밀폐력으로는 다소 부족해서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용도로 사용하지 않을까 싶어요.
 

하트꼼 보냉백

이유식 용기도 귀엽지만 제가 한 눈에 반하게 된건 이 보냉백 때문인데요. 어차피 외출할 때는 보냉백이 필수이기 때문에 사게 될 테고. 디자인도 귀엽고 튼튼해보여서 제 맘에 쏙 들었습니다.

이유식 용기 두 개와 이유식 스푼이 들어가면 꽉 차는 크기인데 나중에 아기 소풍 도시락 가방으로도 쓸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보냉백은 가로로, 세로로 손잡이가 있어 원하는 방향으로 잡을 수 있어서 이 것도 장점이에요. 이유식 용기가 아닌 다른 용기를 넣고 다닐 때도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아기가 커서 이유식 먹일 때가 오면 사용 후기도 남겨볼게요. 제가 알기로는 하트꼼에디션 라방을 곧 진행한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은 cj온스타일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