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중한 아기천사/육아

내돈내산 11번가 아마존 에센셜 아기옷 추천(+사이즈팁)

by 도리댕댕 2023. 3. 31.
반응형

 

아마존 에센셜

안녕하세요, 도리댕댕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11번가 아마존에서 구입한 아마존 에센셜 아기옷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아마존 에센셜은 미국 기업 아마존의 의류 PB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이마트의 노브랜드, 홈플러스의 시그니처처럼 유통 기업의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요즘에는 11번가 덕분에 아마존에서 판매 중인 제품들을 구입하는 것이 어렵지 않죠~ 가격대가 물론 미국 아마존, 독일 아마존과는 다르게 형성되어 있지만 핫딜과 우주패스 5,000원 할인을 이용하면 외국 제품을 편리하게 구할 수 있어요. 저 역시 11번가 아마존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만 하더라도 실망스러웠는데 막상 이용해보니 핫딜도 자주 뜨거니와, 아기를 낳고 나니 아기 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종종 이용하고 있답니다.

 

 

아마존 에센셜 디즈니 상품

아마존 에센셜 디즈니 아기용 반소매 바디수트 6팩은 아기에게 H&M 제품을 주구장창 입히다가 날씨가 갑자기 따뜻해져서 구입한 상품입니다. 현재 가격은 3만원대에 형성되어 있지만 핫딜이 뜨면 22,000원까지도 가능하고, 여기에 우주패스 5천원 쿠폰까지 사용하면 6벌에 17,000원인 셈입니다. 대략적으로 계산해보면 1벌에 3,000원 꼴이니 정말 저렴한 편이에요. 저는 아기는 금방 크니 휘뚜루마뚜루 아이템으로 입히자는 주의라서 일단 구입했어요. 또 디즈니와 협업한 아마존의 PB 상품이니 어떻게 보면 디즈니 정품 옷이잖아요? 미국 빅테크 기업인 아마존이 저작권 무시하고 만들진 않았을 테니까요ㅎㅎ 사실 가장 큰 문제는 품질인데 일단 시켜보았어요. 아기들은 어른들과 달리 뭘 입혀도 이쁘니 말입니다..ㅎㅎㅎ

 

곰돌이 푸우

해외배송이라 그런지 주문 후 일주일이 지나 받을 수 있었고 총 6벌이 잘 배송되었어요! 첫 번째 사진은 5벌인데 요 곰돌이 푸우가 가운데에 프린팅된 노란색 옷이 빠졌네요.

 

 아마존 에센셜 아기옷 사이즈

 

저희 아가는 이제 120일이 지난 7kg 여아입니다. 11번가 아마존 리뷰에는 허리통이 좁게 나와서 넉넉하게 시키라는 내용들이 많더라고요. 여름에 본격적으로 입힐 예정이니 감안해서 18개월 사이즈로 구입했습니다. 디즈니X아마존 답게 디즈니 로고와 아마존 로고가 같이 프린팅 되어있네요~ 하지만 중국산이라는 점 감안하셔야 합니다^^. (저는 디즈니, 아마존에 호되게 물린 주주로써...중국산이지만 이런 가격 경쟁력 있는 상품을 만드는 게 좋아보입니다ㅎㅎ PB상품이니 박리다매 가즈아~~)

 

아마존 에센셜 곰돌이 푸우 아기옷 착용샷

아마존 에센셜 곰돌이 푸우 아기옷 착용샷

18개월 사이즈라서 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기우였어요. 이제 막 4개월 된 아기가 입기에 목 부분과 옷 길이를 따졌을 때 넉넉하긴 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크지는 않은 정도랄까요? 아기 착용샷을 보시면 그렇게 크다는 느낌은 나지 않습니다. 옷 자체는 신축성이 좋은데, 너무 자주 세탁한다면 늘어날 수도 있겠더라고요. 반팔이지만 얇은 소재의 옷이 아니라서 봄에도 충분히 입힐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하지만 조금 걱정이 되어 얇은 긴팔 내복을 또 구입했음).  

 

남편이 남자 아기 옷 같다고 하길래... 언발란스하지만 바지는 핑크색 옷으로 입혀봅니다..^^;; 아마존 에센셜 첫 제품이었는데 막 입히기 좋은 옷이라서 만약 핫딜이 뜨면 또 구입하지 않을까 싶어요. 그 때는 디즈니 핑크색 옷으로 장만해보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아마존 에센셜 곰돌이 푸 아기옷 솔직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