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RE를 향한 발걸음/부동산, 세금

삼성증권 Npay 투자통장 - 매월 최대 5만원 적립 혜택(광고아님)

by 도리댕댕 2020. 6. 2.
반응형

 

사람들이 실생활에서 사용하고 있는 검색엔진 또는 SNS와 협업하여 광고효과를 누리는 회사들이 많아지고 있다. 카카오페이나 네이버페이×은행 또는 증권사들의 콜라보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데 그 중 내가 선택한 것은 바로 '삼성증권 N Pay 투자통장'이다.

 

 

ELS를 가입하려고 찾아보던 찰나에 알게된 통장인데 국내주식/펀드/해외주식/ELS 투자시에 투자금액의 1%를 매월 네이버페이로 적립해주는 혜택이 있었다.


무한대로 적립해주면 좋겠지만, 매달 국내주식 100만원,펀드 100만원,해외주식 200만원, ELS 100만원 투자시 5만원을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지급받는 것이 받을 수 있는 최대 혜택이다. 필자의 경우에는 어차피 삼성증권에서 ELS를 가입하려고 했었기 때문에 Npay통장은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다.

개설 후에는 네이버페이를 경유하지 않고 삼성증권앱으로 바로 접속하면 된다.

 

 

유의사항은 복수의 네이버 아이디 보유시에도, 1개의 통장만 개설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도중 네이버 페이를 해지할 경우 해당 혜택은 보지 못한다.

 

Npay 통장과 관련된 플래티넘 카드도 있다지만 굳이 받을 필요가 없어서 패스했다.

 

 

  4월에 els에 가입하여 받은 적립금이 5월 15일자로 들어온 내역이다. 최대 1만원에 불과하여 아쉽긴하지만 혹여 매수하고 싶은 국내 etf 혹은 인덱스펀드가 있다면 기존에 쓰던 키움증권이 아닌 삼성증권에서 매수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해외주식은 수수료가 좋지 않으므로 제외).

매달 적립식 펀드 혹은 주식 매수, els를 할 생각이 있으나 아직 계좌개설을 하지 않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