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RE를 향한 발걸음/알뜰하게 소비하기

아멕스 카드로 백미당 아이스크림, 커피 무료로 먹는 방법

by 도리댕댕 2024. 1. 14.
반응형

 

아멕스 카드
아멕스 카드

 

 안녕하세요, 도리댕댕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멕스 카드로 백미당 커피,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먹는 방법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제겐 비자, 마스터 카드 밖에 없었는데 최근 아멕스 카드를 발급받고 보니 아멕스 카드로 얻을 수 있는 혜택들이 있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제일 혜자로운 혜택은 바로 백미당 무료 아이스크림, 커피 혜택인데요. 카드 앞 혹은 뒷편에 AMERICAN EXPRESS가 적혀져있는 파란색 사각형이 있으면 어떤 카드든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하나,국민,현대,삼성카드 등등 카드사는 상관없습니다.

 저희가 소지하고 있는 카드는 모두 마일리지 적립형 아멕스 카드로 신한 에어원, 롯데 아멕스 스카이패스, 삼성 앤마일리지 카드, 현대 아멕스 골드 카드입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쌓겠다고 발급 받았는데 언제쯤 비즈니스 타고 유럽 가보려나요~

 


무료 제공 메뉴

백미당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메뉴는 아메리카노(R), 백미당 라떼(R), 소프트 아이스크림(우유, 초코, 밀크 초코)입니다. 그 중 하나를 택해서 먹을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아이스크림에 특화된 가게이다 보니 커피는 별로일 것 같았는데 막상 먹어보니 커피도 마실만 하더라고요. 오히려 메가커피 등 저가형 카페 프랜차이즈보다 맛있었습니다. 커피 값이 4,000원이 넘으니 맛이 없으면 안 되긴 하겠지요.

 


횟수

백미당에서 제공하는 무료 제공 혜택은 1년에 두 번 이용할 수 있어요. 다만 월 1회만 가능하기 때문에 한 달에 두 번 간다거나 하루에 두 번 먹는건 안됩니다. 때문에 12월이 다 되어서 이제 슬슬 이용해볼까 하더라도 1회 밖에 이용이 안됩니다. 그리고 실물카드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삼성페이 등의 모바일 기반 페이로는 이용이 불가해요. 직원분께 실물카드를 제시하면 실물카드를 카드 단말기에 꽂고 횟수를 차감하는 형식인 것 같았어요. 저희 부부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로 아멕스 카드가 꽤 많은데 카드 두 장을 제시하고 두 개를 먹을 수 있으니 꽤나 쏠쏠합니다. 카드가 총 5장이 있어서 두,세 달에 한 번 꼴로 방문할 예정이에요.

 


제공 매장

 해당 혜택은 전국의 백미당 매장에서 가능합니다. 다만 부산역사점, 서울아산병원점, 서종점, 잠실야구장점은 제외되어요.

서울 백미당 지점
서울에 위치한 백미당 매장


전국, 특히 서울 백화점이나 아울렛에는 백미당이 있는 곳이 많기에 쇼핑할 때 한 번 들러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혹시나 매장에서 모를까봐 걱정했었는데 제가 이용한 두 곳은 알고 있으시더라고요. 지금까지 롯데백화점 강남점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이용해보았는데 큰 문제 없었습니다.


롯데백화점 강남점 백미당

롯데백화점 강남점 백미당

지하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강남점 백미당입니다. 모바일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바꿀 겸 들렀는데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지류로 변경해도 교환 영수증이 나오기 때문에 주차비 정산을 할 수 있어요. 딱히 쇼핑할 건 없었는데 잘 된 셈이죠.

콘으로 먹을까 컵으로 먹을까 고민했는데 작년에는 콘, 올해 1월에는 컵으로 먹었어요. 콘이 맛있어서 콘으로 드시는 걸 추천해요. 올해 1월에는 콘이 없다고 해서 컵으로 먹었는데 먹기엔 컵이 편하긴 합니다.

시그니처 아이스크림
오가닉 우유

 

백미당 메뉴판

백미당 메뉴판

 효율을 따지면 5,600원인 라떼를 먹는게 이득이지만 개인적인 취향으로 우유 아이스크림이 제일 낫더라고요. 초코 아이스크림도 진해서 초코 좋아하시면 초코 아이스크림도 추천합니다. 반반 아이스크림은 우유맛이 초코에 묻혀서 비추합니다. 사실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가격을 따지면 백미당 아이스크림은 4배 이상 비싸기 때문에 제 값 주고는 안먹을 것 같지만 이렇게 무료로 먹으니 쏠쏠하지요.

  

초코, 우유맛 아이스크림
백미당

옆에 위치한 푸드코트 공용 공간에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현대 무역센터점보다는 한적한 편이지만 이 곳도 번잡스럽긴 합니다. 아기의자도 있어서 잠깐 아기에게 간식을 주며 시간을 벌었습니다ㅎㅎ 후식으로 먹으니 배가 부르는 양입니다. 저는 먹다가 배가 불러 남편에게 주었습니다.

지금까지 아멕스 카드로 백미당 커피, 아이스크림 무료로 먹는 법을 소개해보았습니다. 아멕스 카드가 해외이용 수수료가 높은 편이라는 단점이 있지만 이렇게 연회비를 충당할 수 있는 혜택들이 있어 참 좋아요. 안 쓰면 없어지는 혜택이니 2024년 야무지게 이용해보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