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RE를 향한 발걸음/알뜰하게 소비하기

아웃백 비마게 혜택 최대 효율로 이용하는 방법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엑스스타필드점

by 도리댕댕 2024. 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리댕댕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에서 런치메뉴로 비마게(비마이게스트) 혜택을 이용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최근 아멕스 MR이 필요해서 현대 아멕스 골드 카드를 발급받았는데요. 아무래도 연회비가 비싸다 보니 이런저런 혜택들이 많더라고요.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백미당 무료 아이스크림도 현대 아멕스 골드카드 혜택을 이용했던 건데 Be my guest(비마이게스트)라고 6만 원 당, 3만 원 할인 혜택이 있어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를 방문했답니다. 짧게 비마게라고 적을 건데, 비마게 혜택은 아웃백 외에 몇몇 호텔 레스토랑, 호텔 베이커리,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제일 만만하고 싸게 이용할 수 있어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를 방문했답니다. 

 

현대아멕스골드로 비마게 혜택

 

 저희가 방문했던 지점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코엑스스타필드점이에요. 네이버 예약을 하지 않아서 평일 2시 좀 넘은 시간에 방문했더니 바로 입장할 수 있었답니다. 새로 리뉴얼하면서 아웃백 위치도 바뀌었는데 스타필드가 워낙 넓다보니 찾는데 헤맸네요ㅠㅠ자칭, 타칭 김내비게이션이라고 불리는 저인데 쉽지 않았습니다. 예전 아웃백은 연식이 좀 있지만 전통적인 우드 색감의 아웃백 느낌이 있었다면 리뉴얼된 아웃백은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느낌이었어요. 돌이 갓 지난 아기와 다니기에는 리뉴얼된 장소가 좋았답니다. 아기 의자에 앉아있어도 되지만 곡선형의 넓은 소파 좌석에 앉혀서 조금이나마 컨트롤이 쉬웠어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런치메뉴 주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런치 세트로 부시맨브레드, 수프, 과일에이드, 디저트음료까지 먹어야 효율이 좋아요. 직원분께서 다른 신메뉴들을 설명해주셨지만 런치세트를 주문했어요..ㅎㅎ짐붐바 스테이크(38,900), 투움바 파스타(26,900)를 주문했고요. 수프 1개를 샐러드로 변경(+1,400)하고 치킨텐더 1조각(+2,900)을 추가하여 미니 치킨텐더샐러드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짐붐바 스테이크 사이드로는 2개 선택이 가능해서 감자튀김과 군고구마를 선택했어요. 이렇게 주문하면 6만 원이 아닌 71,000원인데 걱정 마시고 시키셔도 됩니다^^ 

 

가만히 앉아있는 아기

 

아직 낯을 많이 가리는 아기라서 담당 서버분이 서빙해주실 때마다 낯빛이 어두워졌지만 부시맨브레드, 아웃백 물티슈 등으로 달래주며 먹기 시작했습니다ㅠㅠ. 얌전한 아기가 아닌지라 호캉스 뷔페 이외에 외식은 거의 안 했는데 역시 이번에도 음식을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를 정도로 급하게 먹었네요... 뷔페는 아기가 먹을만한 음식들을 다양하게 갖다 줄 수 있어도 아웃백은 아기가 먹을 만한 음식이 그렇게 많지 않으니까요. 브레드 이외에 고구마, 샐러드 안에 방울토마토, 집에서 가져간 치즈로 유인하며 배를 채웠습니다. 그리하여 식사는 20분 컷으로 마무리하였어요. 여유롭게 먹으면 너무 좋겠지만 여유는 아기가 잘 때만 나온다는...ㅎㅎ

 

아웃백스테이크 비마게

예전에는 투움바 파스타가 굉장히 꾸덕하고 느끼한 맛이 강했는데 소스가 굉장히 연해졌더라고요. 이전의 투움바 파스타 맛은 아니지만 오히려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양은 적어져서 그건 아쉽습니다. 샐러드는 역시나 신선했고요. 치킨텐더도 두툼하니 먹을 만 했어요. 짐붐바스테이크는 아웃백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굽기 정도가 미디엄 웰던으로 정해져 있는 점이 단점이나 저희 부부는 원래 미디엄 웰던으로 먹기에 문제없었어요. 생각보다 고기 두께도 두툼하고 먹을만했습니다. 소스가 강하고 감튀가 짠 건 아쉬웠어요.

 

부메랑 1만원 쿠폰 적용 가능

전자영수증

이렇게 먹어서 가격이 총 70,100원 나왔는데요. 비마게 혜택을 이용한다면 통신사 할인은 불가하지만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온라인 회원이 갖고 있는 쿠폰은 적용 가능하답니다. 7만원 이상 이용 시 사용가능한 부메랑 1만 원 할인 쿠폰을 적용하고, 6만 원 이상 3만 원 할인 혜택인 비마게 혜택을 이용하면 30,100원만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제 전에 비마이게스트 혜택 이용한다고 말씀드리면 됩니다.

 

아기랑 가다보니 여유롭게 식사도 못하는데 그래도 요즘 외식 물가에 3만 원이면 정말 저렴해서 만족스러웠답니다. 안 쓰면 0원인데 요즘 미국주식이 잘되다 보니 지갑이 조금 열리네요ㅎㅎ 아, 그리고 주차는 5만 원 당 1시간 지원해 주시더라고요. 저희는 5만 원도 안되게 먹을 예정이었어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주차를 했는데요. 현대백화점 2시간 무료 쿠폰을 이용했어요. 현대백화점 2시간 무료 쿠폰은 현대백화점 앱을 가입하시면 매달 두 장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아요.

 

지금까지 비마게 혜택으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에서 최대 효율로 먹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