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남자의가구 무헤드 침대 프레임 주문제작 솔직 후기

by 도리댕댕 2021. 1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리댕댕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남자의 가구 침대 프레임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그남자의 가구 '베이직 헤드리스 원목 침대(평상형)'이구요. 

주문 제작 상품으로 킹, 퀸 사이즈보다 더 큰 사이즈도 커스텀할 수 있는 제품이었어요. 

 

참고로 안방 침대 매트리스는 시몬스 에디슨 라지킹(LK)입니다. 저희 집 다른 가전제품 단품보다 더 비싼 가격을 자랑하는 매트리스(ㅠㅠ... 시몬스 매트리스 너무 비싸졌어요..)이기에 그 매트리스에 맞는 프레임 사려고 계속 검색했지요.

 

당시 시몬스 혜택이 좋아서 프레임도 살까 말까 고민하던 때에 프레임은 원목으로 구매하겠다고 결심해서 매트리스만 결제했는데요....ㅎㅎㅎ시몬스 프레임은 원목이 아니라 MDF에 필름을 부착한 프레임이더라고요. 시몬스 프레임을 살 돈이면 원목을 사겠다고 생각했는데 딱! 시몬스 프레임 가격으로 튼튼한 원목 프레임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한혜진 프레임,,, 국민 프레임,,, 예쁘긴 한데 품질 대비 가격이 시몬스했다고 봐야죠. 

 

​그남자의 가구 침대 프레임 베이직 헤드리스 원목 침대(평상형)
가격 : 648,000원


 제가 구입한 침대 프레임은 라지킹 사이즈보다 더 큰 사이즈도 가능한 주문 제작 상품인데요. 서랍 개수도 마음대로 정하고, 침대 높이도 재량껏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저희 친정집에서 이용하던 서랍형 침대는 측면에 서랍이 있어서 서랍 공간이 여유로웠거든요. 아쉽게도 이 제품은 서랍이 밑에 있어서 그게 좀 아쉬웠어요. 근데 네이버 스토어 검색을 해봐도 측면 서랍이 가능한 원목 침대는 거의 없어서 요 제품으로 장만했습니다.  

좁은 안방이기에 라지킹 사이즈를 방에 놓으면 꽉찰 거라 생각해서 무헤드로 알아봤고, 무헤드 갬성이 더 맘에 들었어요. 헤드가 없는 프레임이 불편할까 걱정스러웠는데 실제로 헤드가 없어도 큰 문제가 되지 않더라고요(남편도 이 의견에 동의!). 다만, 뒤에 갬성 쿠션들을 기대면 좋지만 실제로는 불편해서 다 내려놓고 자게 됩니다. 

 

그남자의 가구

 

그 남자의 가구 홈페이지에서 봤던 이미지를 보고 무헤드 프레임이 끌렸는데 저 갬성 쿠션들은 저희 집에는 불편한 것으로...ㅎㅎㅎ


배송 직후 사진
견고함, 가구 냄새 없음

안방에 침대프레임을 들였을 때 바로 찍은 사진입니다.

 
 

진한 색이 아닌 네추럴 색상이라 신혼 가구 느낌이 뿜뿜 납니다. 원목 가구이기 때문에 특유의 가구 냄새도 나지 않아서 그 것도 맘에 들었다. 원목 가구 중에서도 가구 냄새가 나는 제품도 있던데 이 가구는 찐 원목인 듯 했어요.

그 남자의 가구 서랍

솔직히 말씀드리면, 하단부에 서랍은 큰 수납공간은 되지 않습니다. 그래도 이불 패드나, 여분의 이불 커버를 담아두기에 좋더라고요. 저희는 시몬스에서 받은 여분의 케노샤 침대커버와, 세사 이불 패드를 넣어두었습니다.


 

단점
1인 배송

아, 근데 배송은 1인 배송이기 때문에 이 점이 아쉬웠어요. 계단이 많은 집은 같이 도와드리거나, 사다리차를 불러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시몬스 매트리스는 아무래도 대기업이라 그런지 사다리차 비용 같은거 없었는데, 이 점이 비교되긴 했습니다. 저희 집은 경사로가 없고 계단으로 이동해야 하는 구간이 있어서 남편이 거의 배송을 같이 한 셈이에요.


W. 시몬스 라지킹 사이즈
좀 더 넉넉하게...!

시몬스 에디슨 라지킹 제품을 프레임에 올려놓았는데요. 프레임을 넉넉하게 주문했어야 했는데, 매트리스 크기에 너무 딱 맞게 주문한게 아쉬웠습니다. 바닥판의 사이즈가 매트리스 기준으로 가로 세로 10mm 여유있게 제작된다고 하지만 라지킹 매트리스 자체가 거대해서 프레임이 묻히는 느낌이었어요. 엄마가 프레임이 작아보인다고 잘못 배송된 것 같다며 전화를 해보라고 할 정도였어요ㅎㅎㅎ 전화해보니 제대로 제작된 제품이 맞더라고요. 어차피 주문 제작 상품이니 더 넉넉하게 사이즈를 잡으시길 추천합니다.


신혼집 안방 침대로 딱!

이불 : 세사(SESA) 모리스

 
이불 세팅 후

프레임을 너무 작게 주문했나 후회스러웠지만 이불커버, 패드, 이불을 세팅하니 프레임이 작은 느낌이 많이 줄어들었어요. 매트리스만 달랑 올려놓았을 때는 조금 실망스럽기도 했는데 이제는 익숙해진 걸까요?


가구 구매 팁?!

네이버 멤버십 데이를 적극 활용할 것!

이 가구가 아니더라도 신혼 가구를 구매할 때 팁은 '네이버 멤버십 데이'를 활용하는 것인데요. 매월 말에 네이버 멤버십 데이가 있는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가 포인트 적립이나 카드 청구할인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 제품은 648,000원이었는데(배송비 별도) 멤버십 데이에 구매한 덕분에 약 2-3만원 혜택을 보았습니다.

멤버십 추가적립만 21,960원이었고, 30만원 이상 시 청구할인이 되서 15,000원을 페이백 받았습니다. 멤버십 데이가 아니라면 그냥 스쳐지나갔을 돈이니 말입니다...^^. 그남자의 가구의 경우, 미리 주문하더라도 배송일 지정이 되기에 결혼 준비하시는 분들은 결혼 전부터 차근차근 멤버십 데이를 활용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저희 신혼 아이템 그남자의가구 침대프레임을 리뷰해보았는데요. 깔끔하고 튼튼한 침대 프레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만족하실거라 생각합니다. 광고 아니고 내돈내산 후기이니 고민해보시고 구입하시길 추천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