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제품 리뷰

Z플립3 노티드 팔레트, JBL TUNE T215BT 이어폰 (ft.갤럭시 10만원 장바구니 쿠폰)

by 도리댕댕 2021.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리댕댕입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휴대폰은 갤럭시 노트9 였는데요. 어느 순간 알림이 울리더니 충전 중 물기가 감지된다며 충전이 되지 않더라고요. 삼성 서비스 센터를 갈까 고민을 했지만 무선 충전기로 버텼고, 좋은 가격에 Z플립3를 장만하였습니다^^. 

 

 노트10 제품과 고민했지만 Z플립3가 신제품이기도 하고 실물이 제 취향이라 Z플립3를 살 수 밖에 없었어요...ㅎㅎ(합리화 중..) 11월까지 Z플립3 제품을 구입한 사람들에게는 삼성전자에서 10만원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하는 데 어떤 제품을 살까 고민하다 투명 케이스, 실리콘 케이스, 노티드 팔레트, 블루투스 이어폰을 주문했답니다. 

 

 

 

 삼성 멤버스(Samsung Members)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하시면 혜택 카테고리에 위와 같은 배너가 보이실 겁니다. '갤럭시 z플립3 10만원 쿠폰 또는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권 신청하기' 탭을 클릭하시면 모바일 이벤트몰로 이동하는 버튼이 현시되는데요. 그 버튼을 클릭하시고 원하시는 악세사리를 담으시면 됩니다. 

 

이제 보니 윌라 오디오북이나 밀리의 서재 무료 구독권도 보이는데, 이 배너들도 확인해봐야겠어요. 장바구니 쿠폰 제공은 10월, 11월 구매고객에게만 해당되니 12월에 구입하신 분들은 아쉽게도 해당이 되지 않습니다. 구매 기준이 아니라 최초 통화일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구입 후 개통까지 11월까지 완료하셔야 합니다. 신청 기간은 12월 15일까지라서 11월에 개통까지 완료하신 분들은 늦게나마 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택배상자 사진택배상자 사진
반가운 택배

상자도 갤럭시 프로모션이라고 프린팅되어 있네요. 주문 후 2일 내에 배송되었어요.

 

 

배송

 분명히 라벤터 실리콘 케이스를 주문한 것 같은데... 저기 검정색 실리콘 케이스는 뭐지...? 싶었어요. 그래서 카톡 알림톡으로 온 내역을 확인해보니 제가 주문을 잘못했던 겁니다. 그린색 실리콘 케이스로 주문하였네요. 실제로 보니 쨍한 그린은 아니고 쑥색에 가까운 그린이었어요. 

 

 

갤럭시 악세사리 샷
악세사리 샷

제가 주문한 네 개의 제품을 한데 모아보았습니다. 그린 실리콘 케이스는 제가 원하던 제품이 아니라서 개봉하지도 않았고요. 나머지 제품은 하나하나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jbl tune t215bt

10만원 장바구니 쿠폰에 돈을 더 보태서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구매할까 고민했는데 JBL 유선 블루투스 제품을 구매했어요. 아직 저는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아날로그 갬성...) 제가 분실이 잦은 편인지라 버즈 제품을 사면 금방 잃어버릴 것 같았어요. 평소 잠 잘 때 끼는 이어플러그도 어디갔는지도 모르게 잃어버리고요. 

 

삼성이 하만을 인수한지 꽤나 된 것 같은데 요 제품은 JBL 하만이라서 하만 제품이 어떨지 궁금하기도 했어요. JBL은 친정집에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이 있는데 음질이 좋아서 잘 사용하고 있어서 믿고 골랐답니다. 착용기는 아래에 작성해보도록 할게요.


노티드 팔레트

노티드 팔레트 제품인데요. 딱 여심저격 할 수 밖에 없는 팔레트입니다. 모든 여심을 자극할 수는 없지만 핑크색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눈이 갈 수 밖에 없는 비주얼이랄까요? 노티드 팔레트라서 볼 때 마자 도넛이 먹고 싶을 수 있다는 주변의 우려도 있었지만 결국 제 손 안에 들어왔습니다. 

 

 단 내돈내산이라면 고민했을 것 같은 구성인데요. 구성품이 딱 저 CREAM 이라고 적여있는 팔레트 한 개입니다. 투명 케이스는 따로 구매해야 했고 저 구성품만으로도 15,000원이니 저라면 돈 주고는 안 샀을 것 같아요. 고리가 약하다는 리뷰가 있는데 아직까지 사용했을 때 발생한 문제는 없었어요. 고리 부분 박음질이 약해보이긴 합니다. 고리만 달랑 달랑 들고 다니신다면 충분히 고리가 탈락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투명 케이스

노티드 팔레트를 사용하려면 필요한 필수 케이스입니다. 투명 케이스인데 삼성 정품일 경우 25,000원입니다. 삼성 제품이라고 해서 유달리 튼튼하다는 느낌은 없고 정품이라 비싼 것 같아요. 링이 없는 투명 케이스라면 시중에서 1만원 대로 구입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링과 테이스와의 연결 부분은 노티드 팔레트보다는 박음질이 튼튼합니다. 사실 Z플립3는 투명 케이스만 껴도 충분히 예뻐요. 

 


블루투스 이어폰

JBL TUNE T215BT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사실 이런 블루투스 이어폰은 아재들이 많이 사용하는 이어폰이라고 생각했는데요. 남편이 연애 초기 때부터 사용했던 지라 거부감이 사라졌어요(남편 아재 아님). 일단 분실의 위험이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보다 적은 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이어폰과 충전 잭이 구성품입니다.

 

충전

 측면에 충전 잭을 꽂는 부분이 있는데 충전은 이 부분에 잭을 꽂으시면 됩니다. 

참고로 1회 충전 시 16시간 지속된다고 하니 배터리 용량이 꽤 좋은 편입니다. 10분 충전 시에 1시간 지속이 가능하고, 2시간 내에 완충이 된다고 하네요.

 

사용설명서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설명서 참고하시구요. 제가 막귀라 그런지 사실 음질이 좋고 나쁨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JBL+하만이니 객관적으로 좋은 제품은 맞겠죠? 착용해보니 줄이 길어서 조금 아쉬운 점은 있습니다.

 

 

이어폰 스펙

이어폰 스펙인데 저는 스펙 알못이라 잘 모르지만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남편 휴대폰으로 촬영한 제 휴대폰입니다. 크림색 Z플립3라서 그런지 핑크색 팔레트와의 조합이 찰떡입니다ㅎㅎ

 

 케이스에 팔레트까지 끼니 무게로 따지면 노트9와 차이가 없어요. 노트9보다 오히려 더 무거운 느낌도 듭니다. 그래도 접을 수 있으니 휴대성 측면에서는 Z플립3가 넘사벽입니다. 지금까지 10만원 장바구니 쿠폰으로 주문한 삼성 Z플립3 악세사리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버즈를 살까 이런 부속품들을 살까 고민했었는데 나쁘지 않은 선택인 것 같아요. 노티드 팔레트가 예쁘긴 예쁩니다. 그린색 실리콘 케이스도 있으니 앞으로 추가 악세사리 구매는 없으리라 다짐하며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