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제품 리뷰

신혼 집들이 선물 추천 : 다니엘 트루스 디퓨저 리뷰(광고 아님,신라호텔 디퓨저)

by 도리댕댕 2022.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리댕댕입니다. 

 

친구나 지인의 집에 초대받으면 어떤 선물을 준비해가야할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저 역시 '0만원대 선물'을 유튜브에 검색해 보거나 블로그 후기를 보면서 고민을 거듭하며 선물을 준비하는데요. 

타인의 취향을 고려하면서 성의 표시도 할 수 있는 선물을 고르기란 쉽지 않더라고요. 

제가 준비한 선물이 취향에 맞지 않을까 걱정이 되니 실용적인 선물 위주로 고르는 편입니다.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 추천 제품 : 다니엘 트루스 디퓨저

 이번 포스팅에서는 직접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니지만 집들이 선물로 받은 선물 중 만족스러웠던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다니엘 트루스 브랜드의 디퓨저인데요. 

선물용으로 준비하기에도 포장이 고급스럽고 두 달째 사용하고 있는 지금, 향이나 디자인이나 여러모로 만족하고 있어서 소개해보려고 해요.

 

 

다니엘 트루스

 

다니엘 트루스는 대니 멕켄지의 상위 브랜드로 리뉴얼 런칭한 프리미엄 향유 브랜드라고 해요. 

다니엘 트루스와 대니 멕켄지 모두 미국의 DM Cosmetics. Inc 사가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인데 

현재 대니 멕켄지 브랜드 제품은 한국으로 수출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대니 멕켄지가 아닌 다니엘 트루스 제품만 공식적으로 유통되고 있으니 혼란 없으시길 바랍니다.

 

쇼핑백 자체도 굉장히 큼직하고 고급스러워요. 처음 받았을 때 양주가 들어있나 싶을 정도로 묵직하더라고요.

 

다니엘 트루스 유칼립투스 라벤더 향 디퓨저 언박싱

300ml

제가 선물받은 디퓨저의 용량은 300ml입니다. 300ml 단독 용량이고 더 작은 용량이나 더 큰 용량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리드스틱을 3개 정도 사용한다는 전제 하에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은 한 4-5개월 정도 될 것 같습니다.

두 달이 채 되지 않은 기간인데 한 번 정도 리필했구요.

선물 받은 향은 유칼립투스 라벤더 향인데,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오일을 추출해서 불가리아의 라벤터 오일과 블렌딩을 한 디퓨저라고 해요.

 

 

디퓨저 종류 : 밤쉘, 매그놀리아 레이크, 유칼립투스 라벤더, 아보타도&진저

다니엘트루스 디퓨저

유칼립투스 라벤더 향 말고도 밤쉘, 매그놀리아 레이크, 유칼립투스 라벤더, 아보카도& 진저 향이 있어요. 그 중에서 매그놀리아 레이크 디퓨저는 신라호텔 로비에서 사용되는 제품이라고 해요. 가장 유명하고 인기있는 향은 밤쉘인 것 같아요. 다니엘 트루스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에 바로 밤쉘이 뜨더군요.

 

유칼립투스 라벤더는 강하지 않고 호불호가 적은 무난한 향이에요.

디퓨저를 사용하지 않은 저에게는 처음에 자극적인가..? 싶기도 했는데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적응했어요


천연 리드 : 섬유 리드와 버드나무 리드

리드스틱

 리드스틱은 따로 상자에 보관되어 있는데요. 

 

리드스틱

검정색 섬유 리드스틱과 버드나무 스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300ml 용량으로 적당한 양의 스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틱은 23평 기준으로 3개 정도 넣으면 충분하더라고요. 

버드나무 스틱은 발향이 좋지 못할 수 있다고 하니 검정색 리드스틱과 섞어서 넣어주면 좋다고 해요.  

 

 

다니엘트루스 디퓨저

다니엘 트루스 향유가 들어있는 용기인데요. 뚜껑이 꽉 닫혀있어서 여는 데 고생했어요^^;

그래도 향이 날아가지 않고 제대로 보관될 것 같더라고요. 

다시보니 아버지 세대에서 자주 사용하는 스킨 로션 병처럼 생겼습니다.  

 

 

다니엘 트루스 디퓨저 사용법

다니엘 트루스

용기에 있는 디퓨저 용액을 크리스탈병에 적당량을 넣어주면 향이 확 살아나는데요. 

리드를 크리스탈 병에 꽂아주면 집안 전체에 은은한 향이 퍼지고, 라벤더 향이 섞여서 그런지 마음도 편안해지더라고요. 

향도 향이지만 포장이나 디퓨저 병이 디자인 측면에서도 고급스러워서 선물 받았을 때 너무 좋았습니다^^.

 

디퓨저는 집들이 아이템으로 유명하긴 하지만 퀄리티가 좋지 않으면 받는 사람 입장에서 썩~ 기분이 좋진 않을 것 같거든요.

근데 다니엘 트루스 디퓨저는 향이 질리지도 않고(어차피 300ml 용량이면 반년이긴 함) 집으로 들어올 때 풍기는 향이 좋더라고요. 다른 분들이 저희 집에 오셨을 때 느껴지는 향이라고 생각하니 다 떨어지면 내돈내산 하고 싶은 제품이기도 하고요.

나중에 신혼집 집들이에 초대받으면 선물용으로 구매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신라호텔 로비에서 사용되는 디퓨저 브랜드라고 하니 좀 더 맹신하는 걸까요ㅎㅎㅎ?

그만큼 추천템이에요! 

 

 

다니엘트루스 구매처

백화점 매장

온라인 샵도 있지만 백화점에서 직접 시향하고 구매하는 게 나을 것 같은데요.

롯데백화점과 갤러리아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까운 백화점 방문하셔서 시향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롯데백화점 동탄점, 노원점, 미아점, 청량리점, 관악점, 일산점, 중동점, 잠실점, 평촌점, 건대스타시티점, 구리점, 인천터미널점, 부산본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명품관 west, 타임월드점, 고메이 494 한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