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제품 리뷰

친구 생일 기념 카카오톡 선물 추천템 2가지

by 도리댕댕 2022.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리댕댕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접촉이 활성화되면서 친구들과의 만남도 많이 줄어들었는데요.

그러다보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물을 대신하는 경우가 잦아졌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치킨 기프티콘이나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편인데, 뭔가 성의없는 느낌도 없지 않죠.

이런 기프티콘이 아무래도 실용적이기 때문에 선호하는 분들도 있는가 하면, 이런 흔하디 흔한 기프티콘 보다는 선물이 더 성의있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물론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어떤 선물이든 고맙겠지만 친구의 생일 기념으로 보낼 만한 추천템 두 가지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제가 다룰 추천템은 남편 생일에 선물로 들어온 제품들이구요. 남편은 30대 기혼남이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푸드장 프리미엄 구이 선물세트

푸드장 프리미엄 구이 선물세트

첫 번째 제품은 푸드장 프리미엄 구이 선물세트입니다. 

단백질 보충하기에는 소고기 만한 음식이 없는데요. 

주소를 입력하고 배송은 바로 다음날에 왔던 것 같아요. 

포장은 거의 명절 선물세트 포장과 다름없는 격식있는 포장이에요. 

사실 과대 포장된 느낌이 들긴 하지만 선물인만큼 제품의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푸드장 프리미엄 구이 선물세트 4종

 이 선물세트의 가장 큰 장점은 소고기의 여러 부위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총 4가지의 부위가 있는데 부채살, 살치살, 토시살, 척아이롤입니다. 

한번도 냉동된 적이 없는 제품이라고 하니 더 좋아보이네요.

 

소고기 부위

소고기 부위를 잘 모르긴 합니다만 살치살이 기름기가 많아서 맛있다는 건 어디서 들어본 것 같습니다. 비교적 자주 먹는 부채살도 있고, 토시살과 척아이롤로 구성되어 있어요. 스테이크용 고기라기 보다는 구워먹는 용이니 얇게 썰려있나보다 싶었어요. 

 

 

라벨링 부착 후 냉동보관

제품 수령 후 즉시 냉장보관을 하라고 하니 라벨링 부착 후에 바로 냉동실에 넣어두었어요.

바로 먹을 토시살을 제외하구요. 

 

토시살

낮에 간단히 구워먹으려고 했는데 막상 고기를 굽다보니 쌈을 찾게되고, 마늘 장아찌도 꺼내고...된장찌개도 끓이면서 고기 한상을 본격적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고기 리뷰

고기 자체는 토시살이라는 부위 특징 때문인지 생각보다 기름기가 적은 편이었구요. 후라이팬 주변을 기름파티한 것도 아니라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고기 한상

200g이니 두 명이서 먹기에는 작은 양이긴 했지만 적당히 배부르지 않을 정도로 먹기에는 딱 좋았답니다. 

실제로 먹어보니 고기 퀄리티도 좋아서 나중에 선물용으로 보내볼까도 생각 중인 제품이에요.


논산 고당도 킹스베리 딸기

새콤달콤 논산 킹스베리 딸기

두 번째 소개드릴 제품은 새콤달콤 논산 킹스베리 딸기입니다. 

남편이 딸기를 정~~말 좋아하는 딸기 덕후라서 시즌에는 냉장고에 딸기가 마를 날이 없을 정도인데요.

킹스베리 딸기는 올 겨울에 유행했던 품종이기도 했고 딸기 중에서도 프리미엄급에 속하다보니 맛이 궁금하긴 했었답니다.

하지만 킹스베리 리뷰를 보면 호불호가 갈려서 선뜻 구매하진 못했어요. 

 

원래 선물은 내가 사기 아까운 것들을 받으면 좋은데 저희 부부에게는 킹스베리가 딱 그런 제품이었어요ㅎㅎ.

맛은 궁금하긴 한데 선뜻 직접 사기에는 아까운 과일이었달까요? 

 

 

킹스베리

중량은 500g으로 저희는 총 12과로 구성된 제품을 받았습니다. 

킹스베리의 개당 무게의 평균이 약 40g이라고 하니 적당한 크기의 제품을 받은 것 같기도 한데요.

다른 글들에서는 평균 무게가 60g이라고 하니 작아보이기도 하고요....

킹스베리가 처음이라 잘 모르겠습니다^^;;

 

 

킹스베리 딸기

포장은 개별포장으로 되어 있었구요. 하나하나 까서 먹을 때마다 좋은 딸기를 먹는구나....라고 느껴지는 포장이었습니다.

 

 

킹스베리 크기

크기는 확실히 일반 딸기보다 큽니다. 딸기 길이가 두 번째 손가락만 하니 딸기 중에서의 킹이라고 불릴 만한 크기더라고요.

하지만 킹스베리가 아니더라도 최상급 딸기를 사신다면 크기 자체는 비슷비슷한~ 느낌이 드실 겁니다. 

택배상자를 뜯었을 때 복숭아향도 나서 향 자체도 만족스러웠어요. 

 

부드러운 식감

킹스베리 딸기의 식감은 부드러웠고 신 맛이 나지 않고 단 맛이 많이 느껴지는 딸기였답니다.  

설향 딸기보다 부드럽고 장희 딸기보다는 단단한 과육이었고요. 

개인적으로 장희 딸기는 부드러운 대신 단 맛이 크지 않아서 아쉬웠는데 킹스베리는 단 맛이 많이 느껴지는 딸기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실 킹스베리라고 해서 크기만 크고 맛이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개인적으로는 크기는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는 작고, 맛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이렇게 한 번 정도 먹어볼 만한 제품들을 선물로 받으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지금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보낼 만한 생일 선물 추천템 두 가지를 소개해보았는데요.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