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제품 리뷰

그리팅 추천, 비추 메뉴 솔직 리뷰(와규함박스테이크/마늘닭갈비/뼈없는감자탕/한우우거지탕)

by 도리댕댕 2024. 1. 19.
반응형

 

그리팅 배송

안녕하세요, 도리댕댕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리팅에서 밀키트를 주문하고, 직접 먹어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그리팅은 현대그린푸드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로 현대그린푸드에서 만든 국, 찌개는 물론 반찬과 메인 메뉴 등의 밀키트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밀키트 외에도 식재료까지 주문할 수 있는데 그리팅은 밀키트를 주력으로 밀고 있는 것 같아요. 지난번에도 주문했었는데 밀키트 모두 만족스러웠던 기억이 있어서 재주문했습니다. 그리팅은 페이코 할인 등 각종 할인들을 쏠쏠하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할인을 많이 하는 날에 맞춰서 주문하면 제법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그리팅 하울

제가 이번에 주문한 내역은 마늘닭갈비, 뼈없는감자탕, 한우우거지탕, 와규 함박스테이크, 풀무원 특등급 국산콩 두부 2입이에요. 총 결제금액은 22,610원으로 거의 반값 정도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다만 그리팅의 단점은 당일 배송이 아니라는 점이에요. 택배로 배송되기 때문에 뭐랄까 마켓컬리, 이마트랑은 다르다고 느꼈어요. 모두 먹어보았는데 추천템도 있고 비추템도 있어요.맛있는 순서대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와규 함박스테이크

와규 함박스테이크

제일 맛있었던 밀키트는 '와규 함박스테이크'였어요. 일단 후기가 좋기도 하고, 그리팅에서 밀고 있는 밀키트인 것 같아서 주문했는데요. 봉지째로 끓인 물에 넣으면 조리되는 초간단 조리법이 일단 마음에 들었습니다. 소스 맛, 육즙, 육질까지 모두 만족스럽더군요.
 

와규 함박스테이크 단점

와규 함박스테이크는 다 좋은데 크기가 작아요. 계란 후라이에 얹어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해서 먹었는데 와규 함박스테이크 단품으로는 여자, 남자 모두 양이 안차요. 한 박스에 두 개가 들었으니 만약에 1인 가구라면 두 장 모두 조리해서 배부르게 드시는 걸 추천해요. 저는 남편과 각각 한 장씩 먹고 집에 있는 반찬과 곁들여 먹었어요. 정가가 7,500원인데 제 값 주고 주문하는 건 아깝긴 합니다. 
 

마늘닭갈비

닭갈비

그 다음 추천템은 마늘 닭갈비입니다. 그리팅 밀키트들은 포장에서부터 원재료와 함량을 투명하게 공개하는데요. 원재료들을 보면 몸에 해로운 조미료들은 많이 들어 있지 않아서 만족스러워요. 마늘 닭갈비 역시 집에서 요리할 때 들어가는 원재료들로만 구성되어 있었어요. 
 

마늘 닭갈비

저는 집에 있는 양배추를 넣어 시판 닭갈비처럼 조리해보았습니다ㅎㅎ 마늘 닭갈비 이름 그대로 통마늘이 들어가있어요. 덮밥으로 먹는다면 2인분은 충분히 나오더라구요. 양념에 감칠맛이 있고, 간도 양배추를 넣어서 그런지 짜지 않고 적절했습니다

한우우거지탕

한우우거지탕

세번째 밀키트는 한우우거지탕입니다. 한우우거지탕의 최대 장점은 원재료가 모두 국산이라는 점이에요. 다만 원재료 단가가 비싸다보니 내용물이 아주 많지는 않아요. 저희는 유아 중인 아기가 있어서 소고기국을 수시로 해놓기에 소고기국에 있는 고기를 조금 넣어 먹었어요. 두 명이 먹기엔 다소 부족한 양이지만 다른 반찬과 곁들여서 먹으면 나쁘지 않아요. 혼밥러들에게는 밖에서 파는 국밥 전문점의 국밥 양 정도 될 거에요. 모두 국산이라는 걸 감안하면 소고기가 의외로 많이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한우어거지탕

 

뼈없는감자탕

뼈없는 감자탕

마지막 아이템은 뼈없는 감자탕으로 비추템입니다. 함량을 보시면 돼지고기가 7.9%, 감자 8.5%로 고기가 굉장히 조금 들어가있어요. 원재료를 보더라도 식육추출가공품? 이라는 요상한 재료가 들어가 있답니다. 집에서도 감자탕을 먹을 수 있다니 기대했는데 맛도 그닥이었고요. 그래서 그런지 사진도 찍지 않았네요. 시키면 돈 아까운 메뉴로 그리팅 베스트 메뉴나, 추천메뉴 위주로 먹는게 좋다고 느꼈습니다.

 

지금까지 그리팅에서 주문한 밀키트의 솔직한 리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저는 재주문이지만 신규로 주문하시면 더 할인율이 크기 때문에 신규가입자분들은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고 적립금까지 받으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인 코드 : 41Q01Y0K

반응형

댓글